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벌레가 싫어하는 식물 : 벌레쫓는 식물 허브 10가지

꽃 가드닝

by 뭘이런걸다 2021. 6. 10. 11:03

본문

바퀴벌레, 흰개미, 파리, 모기, 개미, 벼룩은 날씨에 관계없이 집에서 경험할 수있는 일반적인 해충입니다. 그것들을 제거하는 것은 어렵지만, 특정 약초를 심는 것처럼 그들을 격퇴하는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벌레쫒는 허브
바질


허브는 또한 해충에 대한 효과적인 억제제입니다. 허브는 치유 나 건강 목적으로 만 사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해충을 퇴치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집이나 정원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벌레쫓는 상위 10가지 허브를 알아봅시다.


1. 타임

이 허브는 모기, 귀 벌레, 구더기, 뿔벌레 및 흰 파리를 억제합니다. 

 

백리향은 건조하고 얕은 토양에 익숙해지기 때문에 정원에 쉽게 심을 수 있습니다. 곤충을 성공적으로 쫓아 내려면 잎사귀를 멍으로 쳐서 화학 물질이 방출되도록해야합니다. 그 성가신 해충이 백리향 냄새를 맡으면 정원이나 재산에서 날아가거나 기어 다니게됩니다. 이 약초를 섭취 할 때 포함 된 천연 화학 물질이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항상 주의하십시오. 

2. 바질

집에 파리와 모기가 있다면 이것이 필요한 허브입니다. 바질은 정원에 심을 수있는 효과적인 방충제입니다. 

샐러드에 추가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두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허브의 냄새는 곤충, 특히 귀하의 재산으로 계속 돌아 오는 파리와 모기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바질은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작은 용기에 허브를 심는 것입니다. 보통 혼자서 또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곳에 두거나 창틀이나 테라스에 둘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잎 추출물에서 스프레이 구충제를 만드는 것입니다. 잎을 물에 끓여서 보드카와 섞으면됩니다. 벌레 예방을 위해 외부에 뿌려도되지만, 입, 눈, 코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여 사용하세요. 모기와 파리를 피하고 싶다면 바질은 집에 있어야 할 것입니다. 

 

 

 

 

 


3. 민트

집에서 곤충 감염이 발생할 때 의지 할 수있는 또 다른 허브는 민트입니다. 허브는 나방, 개미, 딱정벌레, 벼룩, 생쥐, 모기, 진딧물과 같은 여러 해충을 퇴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하는 제거하기 어려운 시간에 공격적으로 퍼질 수 있으므로 정원보다는 용기에 심어야합니다. 집안에서 곤충을 퇴치하는 데 효과적인 솔루션 인 민트의 경우 스프레이를 억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집에 고양이가 있다면 애완 동물이 좋아하는 허브를 어디에 두어야하는지 주의하십시오.

4. 마늘

우리 모두 알다시피 마늘은 대부분 요리에 사용되지만 그 목적은 그 이상입니다. 마늘은 또한 당근 파리, 진딧물, 구더기, 달팽이, 나방, 토끼 등과 같은 곤충을 퇴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마늘을 먹으면 모기를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마늘을 많이 먹지 않는 한 대부분 사실이 아닙니다. 약초를 먹어도 도움이되지는 않지만, 마늘을 주변에 두는 것은 곤충을 퇴치하는 데 여전히 유용합니다. 이 허브의 냄새는 모기를 쫓아내어 더 안전하고 건강한 집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개박하

곤충을 퇴치하기위한 10 대 약초 목록에 추가 할 또 다른 것은 개박하입니다. 고양이는 허브를 좋아하지만 일반적으로 인간이 먹지 않습니다. 캣닙은 박하과에 속하지만 모기, 바퀴벌레, 파리, 사슴 진드기를 억제하는 화학 물질인 네페탈락톤을 함유하고 있지만 고양이를 유인합니다. 허브 오일은 스스로 쉽게 할 수있는 벌레 퇴치제 중 하나입니다. 

6. 라벤더

아름답고 향기로운 꽃이 자라지 만 곤충을 물리 칠 수있는 허브를 집에두고 싶다면 라벤더가 바로 그것입니다. 허브는 인간에게는 기분 좋은 냄새를 제공하지만 곤충에게는 과민 반응을 일으킵니다. 

라벤더는 나방, 벼룩, 모기, 파리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충을 성공적으로 제거 할 수 있기 때문에 수세기 동안 효과적인 방충제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곤충이 집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창문이나 정원에 심을 수 있습니다. 

이 약초를 먹기로 결정할 때 충분한 햇빛을 받으십시오. 또한 라벤더로 에센셜 오일을 만들어 피부에 바르면 벌레 물림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수면에도 도움이됩니다).

 

 

 

 

 


7. 로즈마리

따뜻한 기후에서 자랄 수있는 허브를 찾고 있다면 로즈마리가 적합합니다. 허브는 자라기 쉽고 봄 시즌이 시작되면 다시 나타납니다. 로즈마리는 슬러그, 딱정벌레, 모기 등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벌레를 물리 치기 위해 테라스 나 창문에 놓을 수있는 용기에 허브를 심을 수 있습니다. 허브는 또한 당신의 풍경에 완벽한 당신의 정원에 심을 수 있습니다. 벌레 퇴치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음식을 맛있게 만들 수있는 로즈마리 오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 냄새는 해충이 싫어하는 것입니다. 집에 이것을 가지고 있다면 곤충없는 환경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8. 레몬 밤

여러 모기가 집을 계속 괴롭히는 경우 레몬 밤이 당신이 가져야 할 허브입니다. 이 허브는 모기 퇴치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삶의 터전을 제공합니다. 레몬 밤은 녹색 엄지가 없어도 쉽게 자랄 수 있습니다. 초심자는 잘 자라기 때문에 특히 그늘진 곳에 심을 때 심을 수 있습니다. 

이 허브의 가장 좋은 점은 건기에도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레몬 밤이 정원에 산불처럼 퍼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화분이나 용기에만 심는 것이 좋습니다.

 

 

 

 

 


9. 베이 잎

베이 잎은 음식 냄새를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재산에 대한 방충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허브는 오싹하고 더러운 해충으로 알려진 바퀴벌레와 파리를 물리 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파리와 바퀴벌레를 영원히 멀리하기 위해 이 약초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10. 시트로 넬라

시트로 넬라는 방충제를 만드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성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목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해충 전문가들은 시트로 넬라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곤충 중 하나로 알려진 모기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허브의 냄새는 모기를 쫓아 낼 수 있습니다. 허브로 시트로 넬라 오일을 만들어서 해당 지역에 자유롭게 뿌릴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