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 월에 피는 꽃 여름에 피는 꽃 11가지

꽃 가드닝

by 뭘이런걸다 2020. 5. 25. 18:59

본문

6 월에 피는 꽃 여름에 피는 꽃 11가지


1. 모란



햇볕을 사랑하는 중국 모란( Paeonia lactiflora )은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향기롭고 큰 이중 꽃은 사랑 스럽습니다. 그러나 좋은 보너스는 그것이 가장 오래 사는 다년생 식물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아마도 한 가지 단점은 움직이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식이 필요한 경우 휴면 상태가되면 가을에 이식하십시오.


2. 스텔라 데오로



뿌리 식물, Hemerocallis '스텔라 데오로는' 많은 지역에서 자랄 수있는 완전한 태양을 위한 또 다른 식물입니다. 그것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랫동안 피다 (5 월 ~ 7 월)
  • 다시 피울 것이다
  • 다양한 조건에 적응 가능
  • 생생한 황금빛 노란색 꽃 을 가지고있어 그들이 사는 곳을 밝게 비춥니다.

유일한 단점은 스텔라 데오로가 과도하게 사용된 것입니다. 


3. 샐비어



6 월에 정원이 가득한 다년생 샐비어가 있습니다. 블루 힐( Salvia x superba  'Blue Hill')은 햇빛이 비치는 구역에서 자라는 블루 힐 ( Salvia x superba 'Blue Hill')을 포함합니다. 샐비어를 선호하는 주요 전문가는 성장 이 얼마나 쉬운 지입니다. 

그것에 대한 사소한 단점은 그 평가가 항상 주관적이지만 잎이 악취가 나는 것입니다.


4. 보라색 얼음 공장



"아이스 플랜트"라는 일반적인 이름을 가진 여러 식물이 있지만,이 종인 Delosperma cooperi 는 강렬한 붉은 자주색 꽃 이 있는 따뜻한 다년생 식물입니다. 여름 내내 거의 꽃이 피고 햇볕이 잘 드는 지역에서 퍼지는 지표 로 자주 사용됩니다.

노란색, 주황색, 주홍색, 분홍색, 자홍색 및 이중 색상을 포함한 색상의 꽃을 제공하는 밀접하게 관련된 Delosperma 종의 다양한 범위 도 제공됩니다. "얼음 식물"이라는 이름은 얼음 결정과 비슷한 방식으로 빛을 반사하는 식물의 작은 머리카락에서 유래합니다.


5. 진한 자주색 마늘 류



여러 종류의 꽃 양파 ( Allium spp .)가 있으며 연중 다른시기에 꽃이 피고 있습니다. 그러나 6 월에 피는 매우 어두운 자주색 꽃인 Allium atropurpureum이있는 특정 유형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술적으로 구근 식물 , 개화 양파는 다년생 식물처럼 매년 (수년 동안) 나타납니다.

개화 양파의 주요 자산은 다양한 유형이 다양한 시간에 개화하기 때문에 연속적인 개화 순서를 찾는 사람들에 의해 가치가 있다는 것 입니다. 봄, 여름 또는 가을에 필요할 때 정원의 빈 자리에 꽂을 수있는 꽃 양파가 있습니다. 그들에 대한 단점은 그들이 유독 하다는것 입니다.


6. 라벤더



Lavandula spp . 실제로 하위 관목이지만 종종 다년생 식물이나 허브로 취급합니다. 영어 라벤더 ( Lavandula angustifolia )는 더 단단한 종류 중 하나입니다. 태양 아래서 잘 자랍니다. 비 가드너조차도 가장 좋은 기능, 즉 포푸리에 건조되고 사용되는 잎의 향기에 익숙합니다.
 

최악의 특징은 잘 배수되지 않는지면에 대한 편협함입니다. 이러한 토양 에서이 지중해 식물을 재배하면 종종 뿌리 부패가 발생합니다.


7. 잡색의 노란 루 스트라이프



Lysimachia  punctata  'Alexander'는 햇볕이 잘 드는 식물입니다. 성장을위한 가장 좋은 논점은 잡색의 잎입니다. 한 가지 실망스러운 점은이 멋진 핑크 색상이 오랫동안 멈추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6 월에 꽃이 피면 잎은 녹색과 흰색입니다.


8. 비 밤



모나다 디디 마는 6 월 말에 꽃을 피우며 6 월에 꽃을 피 웁니다.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 부분 그늘로 자랍니다.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 자라는 경우 약간 촉촉한 토양을 좋아하므로 특히 잘 물을 주어야합니다.


이 약초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선한 잎을 가진 맛 샐러드
  • 허브 차에 말린 잎을 사용하십시오
  • 벌침의 향유로 발라주세요


그것에 대한 단점은 잎에 가루 곰팡이가 생기는 강한 경향입니다.

    

9. 톱풀



톱풀 ( Achillea millefolium )은 약초입니다. 전통적으로 (특히 상처 치료에) 의학적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주로 장식용으로 재배됩니다. 컬 티바는 흰색, 노란색, 분홍색 또는 빨간색 꽃을 원하는지 여부를 만족시켜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다양한 꽃 색상, 식물의 강인성 및 나비를 그리는 능력은 모두 주요 판매 포인트입니다.

톱풀은 뿌리 줄기 를 통해 퍼지기 때문에 항상 잘 행동하는 식물을 요구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은 아닙니다. 또 다른 단점이 있습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서 자라면 그것을 말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10. 베키 샤스타 데이지



다른 데이지는 다른 시간에 피어납니다. Leucanthemum x superbum 'Becky' 꽃은 6 월에서 9 월 사이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오래 피는 다년생 식물 입니다. 최악의 특징은 다음을 포함하여 많은 벌레들이 먹는다는 것입니다.


  • 진딧물
  • 귀고리
  • 잎 광부
  • 민달팽이


11. 락스 퍼



태양을 사랑하는 락스 퍼 (Delphinium spp .)는 오랫동안 코티지 가든에서 사용되어 왔습니다. 다른 유형은 높이와 견고성에 따라 다릅니다. larkspur의 가장 큰 프로는 신장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 앞에있는 식물이 당신의 시야를 막을 염려없이 심기 침대의 뒷줄에 놓을 수있는 다년생 식물입니다. 이것에 대한 가장 큰 단점은 크라운 부패에 매우 취약하므로 우수한 배수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