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꽃화분 및 봄꽃사진모음

꽃 가드닝

by 뭘이런걸다 2021. 3. 10. 14:11

본문

신선한 성장과 새로운 꽃으로 아름다운 봄 용기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식물이 많이 있습니다.

봄 화분 및 용기에 가장 적합한 식물 중 일부는 수선화, 히아신스 및 튤립과 같은 봄 꽃 전구 입니다. 작은 상록수 및 침구 식물과 결합하여 구조, 색상 및 관심을 높이십시오.

수선화와 비올라

 

이 수선화 디스플레이는 매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을에 구근을 심고 봄에 더 작은 이불로 마무리합니다. 

 

 

 

 

 


히아신스와 heuchera 

 

이 봄 전시는 히아신스와 초기 패랭이꽃 의 색과 향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헤더, 수선화 및 데이지

 

수선화, 헤더, primulas 및 데이지의 기분 좋은 디스플레이를 위해이 용기를 심으십시오. 디스플레이가 최고를 지나면 모든 식물이 땅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라늄

 

제라늄은 종종 별장 정원 디자인에 포함되지만 집 주변의 화분과 화분에서 가장 흔히 발견됩니다.

삼베로 감싼 소박한 화분

 

이 멋진 삼베로 덮인 화분은 비싸게 보이지만 아래를 들여다 보면 실제로 집 주변에 이미 가지고있는 것들을 사용하는 독창적 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각 화분은 오래된 양동이로 만들어졌지만 결코 짐작할 수 없습니다.

 

 

 

 

 

 

끈으로 고정 된 느슨한 삼베 층은 즉각적인 업그레이드를 추가합니다. 이 화분을 현관에 사용하여 고급 농가 분위기를 연출하고 바닥 주위에 약간의 이끼를 추가하여 버킷 상단을 숨깁니다.

 

3월 탄생꽃 : 봄꽃 수선화 꽃 의미

 

3월 탄생꽃 : 봄꽃 수선화 꽃 의미

3 월의 탄생꽃은 수선화입니다. 이 밝은 꽃은 봄의 선구자입니다! 수선화의 꽃 의미와 상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수선화는 종종 노란색 꽃으로 인식되지만 다른 색상은 흰색과 주

plantgarden.tistory.com

 

정원을 화사하게 만드는 봄꽃 사진 8선 : 꽃 이름 및 종류

 

정원을 화사하게 만드는 봄꽃 사진 8선 : 꽃 이름 및 종류

봄은 사는 지역에 따라 다른시기에 도착하지만, 대부분의 지역에서 꽃의 순서는 비슷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자신의 정원이나 옆집 정원에서 이러한 즐겨 찾기를 지켜보십시오. 크로커

plantgarde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