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꽃종류 : 봄 꽃 목록 (ft.결혼식)

꽃 가드닝

by 뭘이런걸다 2021. 3. 31. 14:19

본문

아름답고 화려하고 향기로운 꽃의 계절이 여기에 있습니다. 봄 꽃은 추운 겨울에 잠에서 자연을 깨웁니다. 

 

행복과 기쁨을 전하는 봄꽃 리스트를 살펴 보세요.
봄꽃종류 : 화려한 튤립보다 봄 결혼식에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행복과 기쁨을 전하는 봄꽃리스트를 살펴 보세요. 봄 꽃은 계절의 로맨스를 연상시킵니다. 다양한 봄 꽃 중에서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결혼식을위한 봄 꽃 목록


아이리스 

 

아이리스는 사랑의 메신저인 그리스 여신의 꽃입니다. 그들은 섬세하고 결혼식 꽃처럼 멋지게 보입니다. 그들은 분홍색과 주황색, 흰색과 노란색, 갈색과 빨간색, 파란색과 보라색, 심지어 검정색과 같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그들은 멋진 절화를 만들고 며칠 동안 지속됩니다.

난초

 

난초는 이상적인 결혼식 꽃 옵션입니다. 이러한 꽃의 배열은 사전에 잘 할 수 있고 D-day에도 신선하게 보입니다. 그들은 자연적으로 녹색, 보라색 및 흰색으로 제공되지만 장식이나 테마에 맞게 염색된 꽃도 얻을 수 있습니다.

 

 

 

 

 


라일락

 

라일락은 작고 섬세하며 달콤한 향기가 나는 꽃입니다. 봄의 결혼식 꽃으로 인기가 있지만 단점은 24 시간 이상 상쾌하게 머물 수 없다는 점이지요. 라일락은 순결과 순결을 상징하는 아름다운 연 보라색과 흰색으로 나옵니다. 이 작은 꽃들은 결혼식 장을 달콤한 향기로 가득 채울 것입니다.

튤립

 

화려한 튤립보다 봄 결혼식에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100 종류 이상의 자른 튤립이 있습니다. 당신의 준비를 위해 꽉 싹이트는 튤립을 사용하면 천천히 열리고 매혹적인 향기가 순환됩니다.

수선화

 

수선화는 가장 밝고 유쾌하며 단순한 우아한 꽃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삶의 개화를 강조하는 최고의 꽃입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노란색과 흰색으로 나옵니다. 수선화는 사랑의 기쁨, 순결 및 힘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또한 행운의 상징입니다.

따라서 봄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러한 봄 꽃을 많이 사용하여, 특별한 날 축하를 위해 진정으로 시대를 초월하고 연결된 느낌을 만듭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정원을 장식하고 활기를 불어 넣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봄 꽃 식물을 한 공간에 심어두면 정원을 화려하게 보이게합니다. 매혹적인 아름다움, 사랑스러운 색상, 그리고 이 봄 꽃의 미적 향기는 매혹적인 그 이상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