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차종류 :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꽃차 9가지

꽃 가드닝

by 뭘이런걸다 2021. 5. 7. 14:14

본문

꽃차는 꽃 식물의 꽃 봉오리 따기, 건조, 꽃 봉오리 가공, 꽃잎을 통해 만들어지는 건강 관리 음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9 가지 꽃차
가장 인기있는 꽃차 9가지


다양한 종류와 다양한 기능으로 인해 다른 종류의 약리학에 익숙해 질 때까지 가장 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체중 감량, 건강 유지 및 기타 이점과 아름다운 외모로 인해 특히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기에 가장 인기있는 9 가지 꽃차가 있습니다. 

그들은 독립적으로 마시거나 다른 종류의 차와 혼합 할 수 있습니다.

 

 

 

 

 

 

1. 로즈 티

장미의 꽃 봉오리 또는 꽃잎은 장미 차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여러 종류의 비타민, 특히 비타민 C가 함유되어있어 노화 방지에 도움이됩니다. 로즈 티는 또한 혈액 순환을 활성화하고, 타박상과 외상을 치료하고, 염증을 감소시키고, 목을 매끄럽게하고, 상처 치유를 촉진하고, 심혈관 질환을 완화하고, 간을 잘 만들고, 신진 대사를 촉진합니다.

그러나 변비가 있는 사람은 강력한 수렴 기능을 위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 기간의 여성은 혈액 순환을 촉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의 추위와 설사로 자주 고민하는 사람들처럼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2. 국화 차

국화 차는 씁쓸하죠. 의학적 효과로 인해 해열성 감기, 두통, 붓기 및 눈의 통증을 완화하는 데 좋은 음료입니다. 


국화 차에는 황국 차와 흰 국화 차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전자는 내부 열을 해독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며 후자는 간을 청소하고 시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약한 사람과 감기에 걸린 사람은 마시면 안됩니다.

 

 

 

 

 

 

3. 자스민 꽃차

신선하고 오래가는 향기, 부드러운 맛, 밝은 녹황색 국물로 유명합니다. 위와 간을 편안하게하고, 장을 매끄럽게하고, 긴장을 완화하고, 호르몬 분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생리통을 완화하고 체중을 줄이며 젊음을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
  • 일부 물질의 봉쇄가 위 점막에 해를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위장이 막힌 사람
  • 철분 흡수를 억제 할 수 있기 때문에 빈혈 환자 

등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4. 인동 덩굴 차

더운 여름에 마시면 몸을 해독하고 여름 더위를 완화하며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하복부의 여분의 지방을 줄이고 인후염, 편도선염, furuncle, 장염에 좋은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과 생리 기간 동안에는 그것을 섭취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5. 오스만 투스 차

새싹과 꽃받침은 가공의 주요 부품입니다. 향기는 좋은 냄새가 나고 멀리 여행합니다. 꽃차의 일종으로 폐를 촉촉하게하고, 기침을 멈추고, 가래를 제거하고, 기체 팽창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몸 속의 독성 물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희게하며 마음을 맑게 할 수 있습니다. 


과다 복용은 피해야합니다. 변비가있는 사람이나 임산부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복숭아 꽃차

복숭아 향이 자연 스럽습니다. 주름과 주근깨를 제거하고 노화를 지연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성에게 완벽한 음료입니다. 복숭아 꽃차를 마시는 습관을 기르면 젊어 보이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며 타박상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임산부는 피해야합니다. 소화 불량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 다른 부작용은 월경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7. 라벤더 차

새싹과 꽃받침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강한 향기를 발산합니다. 라벤더의 기능은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고, 눈의 피로를 해소하고, 좋은 수면을 취하도록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이 꽃차는 피부와 머리카락을 돌보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임산부는 피해야합니다. 또한 위장병을 앓고있는 사람이나 예민한 사람은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 릴리 티

새싹은 백합 차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약간 씁쓸하지만 온화한 특징이 있습니다. 이 꽃차는 폐를 촉촉하게하고, 기침과 현기증을 치료하고, 배를 깨끗이하고, 몸에서 노폐물을 제거하고, 변비를 치료하는 것과 같은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임산부나 설사로 고민하시는 분은 피하십시오. 백합의 양은 매일 2 ~ 3g으로 조절해야합니다.

 

 

 

 

 

 

9. 목련 꽃차

목련 새싹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두통과 코 막힘 치료, 면역력 향상, 암 예방, 혈압 감소 및 체중 감소에 도움이됩니다. 발열, 신기능 저하, 변비, 불면증, 수유중인 사람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당 꽃 : 정원에 심으면 좋은 꽃차종류 8가지

 

마당 꽃 : 정원에 심으면 좋은 꽃차종류 8가지

마당 정원에 심으면 좋은 꽃들이 참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몇몇 꽃들의 경우는 꽃차로 만들어 음용할 수 있는 종류들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꽃차로 만들수 있는 마당 정원에 심으

plantgarde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