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월 봄꽃 추천 12가지(ft.봄 결혼식)

꽃 가드닝

by 뭘이런걸다 2021. 4. 26. 12:59

본문

봄에 피는 꽃 은 일년 중 가장 무성하고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모든 결혼식에서 가장 놀라운 비용 중 하나는 꽃입니다.

 

봄 결혼식에 어울리는 가장 인기있는 봄꽃 15 가지가 있습니다.
봄에 피는 꽃 은 일년 중 가장 무성하고 아름답습니다!


결혼식 꽃과 관련하여 돈을 절약하고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방법 중 하나는 꽃집이 제철에 맞는 꽃과 녹지를 사용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제철이 아닌 꽃을 사용한다는 것은 꽃을 수입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비용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또한 온실 꽃이 피면 그다지 사랑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제철에 어떤 꽃이 있습니까? 여기에 가장 인기있는 15 가지가 있습니다.

 

 

 

 

 


1. 금어초

스타일 : Boho

꽃다발에서 그 자체로 조각처럼 보이거나 혼합 꽃과 함께 드물게 사용됩니다. 가격면에서 이들은 덜 비쌉니다.

2. 아네모네

스타일 : 모던 / 클래식

클래식에서 로맨틱, 현대적인 배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완벽합니다. 그것이 당신의 분위기라면 전통적인 모든 아네모네 꽃다발을 시도하거나 약간의 boho를 가져 와서 장미 및 후행 녹지와 섞으십시오.

3. Anthuriums

스타일 : 현대 / 열대

Anthuriums는 쿨한 소녀의 미니멀하고 현대적인 배열로 최근 유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파스텔 색조의 단일 꽃으로 좋아합니다. 다른 꽃들처럼 다른 꽃이 많이 필요하지 않으며 그 자체로 돋보입니다. 밝은 빨강에서 크림색 흰색과 밝은 분홍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4. 카네이션

스타일 : 현대 / 로맨틱

5. 라일락 꽃

스타일 : 로맨틱

종종 라벤더 색조로 볼 수 있지만 흰색으로도 제공되는 이 로맨틱하고 달콤한 냄새가 나는 꽃은 들판에서 신선하게 느껴지며 녹지와 ​​짝을 이루고 느슨한 실크 리본으로 꽃다발에 묶여있을 때 매우 탄력이 있습니다.

6. 은방울꽃

스타일 : 클래식

왕실 부케뿐만 아니라 이 섬세한 작은 꽃은 작고 낮은 중앙 장식품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이 작은 녀석들은 흰색으로 만 나옵니다.

 

 

 

 

 


7. 튤립

스타일 : Boho / Classic

우리는 모든 종류의 튤립과 함께 내려갈 수 있으며, 각 유형마다 스타일과 느낌이 다릅니다. 

8. 난초

스타일 : 현대 / 열대

이 열대의 아름다움이 결혼식 꽃으로 치즈 맛이 있다고 여겨 졌던 때가 있었지만, 지금은 유행 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이 사용된 모든 재미있는 새로운 방식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 (및 패턴)으로 제공 될뿐만 아니라 미니 난초, 거대한 난초, 상상할 수있는 모든 모양 등 수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9. 모란

스타일 : 클래식 / 로맨틱 / Boho

아, 모란. 뭐라고할까요? 그 엄청난 가격표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그들을 사랑합니다.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전통적인 모란은 흰색, 분홍색, 장미, 빨간색으로 나옵니다. 나무 모란과 잡종 모란은 더 광범위한 색상 팔레트로 제공되며 산호 색, 노란색, 진한 마호가니 및 진한 보라색을 포함합니다.

 

 

 

 

 


10. 장미

클래식 / 로맨틱 / 보헤미안

그리고 장미! 결코 사라지지 않고 모든 스타일에 대해 무한한 종류와 색상을 가진 또 다른 고전적인 꽃입니다. 그들은 중앙 장식품과 꽃다발 모두에서 다른 꽃과 잘 어울립니다. 장미가 색과 종류가 혼합되어 있지 않는 한, 우리는 배열 로만 같은 종류와 색의 장미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11. 아마릴리스

보헤미안 / 로맨틱

공휴일 (빨간색)에 보이는 꽃으로 자주 생각되지만 아마릴리스의 복숭아 변형은 꽤 예쁘고 눈에 띄지 않습니다. 모란에 모든 예산을 지출하고 싶지 않다면 얼굴 꽃을 대신 할 수 있습니다.

12. 무스카리

보호

이 귀여운 녀석들은 쉽게 "파란색"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이 달콤한 꽃 왕관이나 부 토니에로 통합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섬세한 중앙 장식품을 위해 화분에 심고 뿌려진 것을 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