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월 꽃 : 5월에 피는 예쁜꽃 사진 10가지

꽃 가드닝

by 뭘이런걸다 2021. 5. 4. 11:03

본문

집의 외관을 장식하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름다운 꽃 식물을 심는 것입니다. 

여름과 봄이 오면 꽃이 만발합니다. 그들은 밝은 색의 얼굴로 우리를 손짓합니다. 생생한 색상과 은은한 향기로 일년 중 가장 아름다운시기입니다. 이시기 쯤에 볼 수있는 꽃의 종류를보고 싶다면 5 월에 제철이되는 꽃 목록이 있습니다. 


완전한 목록은 아니지만 가능한 한 많은 이름을 포함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AGAPANTHUS

 


일반적으로 나일강 백합으로 알려진 이 아프리카 토착 꽃은 화창한 날씨에 두 줄로 피고 보라색과 같은 색상으로 파란색과 흰색으로 바뀝니다.

아마릴리스

 


이 꽃은 belladonna 백합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다시 두 줄로 자랍니다. 남미 원산이며 빨간색, 분홍색, 주황색 등과 같은 따뜻한 색조로 제공됩니다.

 

 

 

 

 


아네모네

 


이 꽃의 이름은 '바람의 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120 개가 넘는 아종의 가족에서 나옵니다. 아네모네를 찾을 수있는 색상은 흰색, 파란색, 빨간색, 보라색 등입니다.

낙원의 새

 


Strelitzia라고도 불리며 남미가 원산지인 이 꽃은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이국적인 모습을하고 있습니다. 그 밝고 화려한 색상은 그 이름을 완벽하게 정의합니다.

 

 

 

 

 


카라 릴리

 


이 예쁘고 단순한 다양한 흰 백합은 과학적으로 Zantedeschia aethiopic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남부 아프리카 출신입니다. 흰색, 빨간색, 노란색, 주황색 등의 색상으로 자랄 수 있습니다.

카사 블랑카 릴리

 


백합의 종류 중에서 카사 블랑카 릴리가 가장 예쁘다. 깨끗한 꽃잎과 타고난 부드러움과 우아함은 가장 사랑받는 꽃 중 하나입니다!

 

 

 

 

 


클레 마티스

 


클레 마티스 꽃은 다양한 파스텔 색상과 다양한 잡종으로 제공됩니다. 그들은 상쾌하지만 압도적이지 않은 향기로 인해 정원에서 가장 잘 사용됩니다.

DAFFODILS

 


수선화로도 알려진 수선화는 거의 모든 사람을 리프레쉬 할 수있는 유쾌한 모습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섭취하면 유독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위를 조심하십시오.

 

 

 

 

 


달리아

 


달리아는 식물을 채소로 착각 한 Andreas Dahl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꽃은 거의 모든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접시꽃

 


이 꽃은 흰색과 노란색과 같은 옅은 색상과 적갈색과 빨간색과 같은 생생한 색상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국경 울타리 관목으로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