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습기제거 식물 : 습기를 줄이는 데 도움되는 제습 식물 8가지

꽃 가드닝

by 뭘이런걸다 2021. 6. 17. 13:28

본문

집안의 과도한 수분으로 인해 모든 것이 끈적 거리고 피부가 축축 해지고 습도가 증가해도 기분이 나아지지 않는다면 다른 습도 감소 솔루션과 함께 이러한 제습 식물을 심는 것이 좋습니다. 

 

습기제거 식물
잉글리시 아이비

 

또한 실내 공기를 정화하여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틸란 시아

Tillandsia 는 제습 식물로 선택할 수있는 훌륭한 공기 식물입니다. 작고 흙이나 냄비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방 어디에서나 가질 수 있습니다. 직사광선이 들어오는 밝은 창문 옆에 두어 습기를 잘 흡수합니다.

충분한 양의 여과 된 햇빛은 그것이 아주 잘 자라고 생존 할 수있게합니다. 계속 번성하고 오목한 잎을 방지하기 위해이 식물을 물에 담그십시오. 방의 다른 장소에 놓으려는 경우 직사광선 없이도 생존 할 수 있습니다. 잎을 통해 주변의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하기 때문에이 공기 식물을 배치 할 공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집 주변에있는 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Bromeliad

Bromeliads 는 위에서 언급 한 Tillandsia와 유사한 방식으로 습기를 흡수합니다. 이 두 식물을 구별하는 주요 차이점은 브로 멜리아 드가 토양과 함께 더 잘 자란다는 것입니다. 식물은 습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화려하며 어떤 방이든 아름다운 색채를 갖게합니다.

유지 관리에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종류의 브로 멜리아 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두를 돌보는 것은 똑같습니다. 습도가 높을 때 잘 자라고 공기 중의 수분을 흡수합니다. Bromeliads는 이상적으로 남쪽 또는 서쪽을 향한 창에서 나오는 밝은 필터링 된 빛이 필요합니다.

 

 

 

 

 


난초

난초에 관해서는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난초 중에서 가장 좋은 제습 식물은 dendrobium과 나방 난초입니다. 이것들은 습도를 감소시킬뿐만 아니라 크실렌, 톨루엔, 포름 알데히드와 같은 독소의 공기를 정화하는데도 도움이됩니다.

난초는보기에 매우 즐겁고 실내 공간을 멋지게 보이게합니다. 어떤 난초에는 독특한 냄새가납니다. 난초의 냄새 때문에 구매할 때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난초의 공통된 특징은 모두가 높은 습도를 좋아하고 공기 중 수분을 상당히 흡수합니다.
난초는 돌보기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인내심이 있고 필요할 때이 식물에 물을주는 것을 기억할 수있는 경우에만 난초를 기르십시오.

잉글리시 아이비

습기를 흡수하는 식물 중에서 잉글리시 아이비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습기를 줄여서 습기가 많은 곳에서 발견되는 곰팡이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이 식물은 축축한 토양을 좋아합니다. 이 식물을 천장 근처에 두어 상승하는 습도를 흡수하십시오.

애완 동물이 있다면 선택하기에 좋은 식물이기도합니다. 이 식물은 집에있을 수있는 공기 중 배설물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배설물을 흡수 할뿐만 아니라 매우 흔한 유기 화합물 인 포름 알데히드도 흡수합니다 (종종 가구 및 카펫 처리에서 발견됨).

 

 

 

 

 


피스 릴리

아름다운 흰색 꽃 으로 매우 인기있는 관엽 식물 입니다 . 식물이 잎과 뿌리를 통해 공기 중의 수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과도한 습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번성하기 위해 햇빛이 많이 필요하지 않아 이상적인 실내 식물입니다.

평화 백합 또한 실내 공기뿐만 아니라 발견되는 몇 가지 오염 물질의 제거지고, 공기를 청소합니다. 독소와 대기 오염 물질을 제거합니다. 이 식물은 알코올, 아세톤 및 기타 유해한 증기뿐만 아니라 수분을 흡수하기 위해 욕실 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섭취하면 유독 할 수 있으므로 어린이와 애완 동물로부터 멀리하십시오.

보스턴 펀

어느 방에서나 자랄 수있는 제습 식물의 훌륭한 선택입니다. 공기 중의 수분을 이용하여 효율적으로 자랍니다. 보스톤 화분은 습도 조절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건강에 해로운 대기 오염 물질도 제거합니다.

유해한 독소 중 포름 알데히드, 자일 렌, 벤젠 제거에 도움이됩니다. 이렇게하면 공기가 청정 해지고 습기가 줄어 듭니다! 이 식물을 매달린 바구니에 넣어 카운터 공간의 필요성을 줄이고이 식물을 모든 방에 추가하십시오.

 

 

 

 

 


거미 식물

멋진 외모의로뿐만 아니라 환경에서 생성하는 모든 혜택을위한 매우 인기있는 관엽 식물입니다. 이것은 공기 중의 수분을 줄이고 관리해야 할 유지 관리가 매우 적은 제습 식물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습기를 돕고 실내에서 쉽게 자라는 제습 식물 중 하나입니다.

이 식물은 번성하기 위해 직사광선이나 많은 관심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집의 어두운 부분에 매달거나 조용한 구석에 선반에두기에 완벽한 식물입니다.

리드 팜

갈대 야자는 습기를 정말 좋아하고 열대 지역에서 잘 자라는 식물입니다. 이것은 증기뿐만 아니라 열도 좋아하기 때문에 습기를 줄이기 위해 욕실에서 자라기에 좋은 식물입니다.

다른 식물과 마찬가지로 갈대 야자 나무는 또한 공기 중에있을 수있는 오염 물질로부터 공기를 정화 할 수 있습니다. 제습 플랜트와 가정의 다양한 오염 물질을 제거하기위한 훌륭한 플랜트에 적합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