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월에 피는 꽃 여름 꽃 9가지

꽃 가드닝

by 뭘이런걸다 2021. 6. 16. 12:15

본문

7 월에 구입하기 가장 좋은 계절 꽃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빠른 가이드입니다.

 

7월에 피는 꽃
백합


난초

여름, 특히 7 월은 종종 난초를 재배하기에 가장 좋은시기라고합니다. 현재 거의 모든 품종이 제철입니다. 난초 꽃은 최대 몇 달까지 지속되며, 유지력이있는 식물을 찾고 있다면 화분에 심거나 자른 난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델피 늄

"Larkspur"라고도하는 Delphinium은 7 월의 탄생 꽃입니다. 늦봄부터 늦여름까지 꽃이 피고, 7 월의 대부분을 태양이 쉬고있는 게자리의 점성학적 징후와 관련된 “열린 마음과 열렬한 애착”을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합

원래 열대 습지대에서 발견 된 백합 은 물을 자주 주어야하는 목이 마른 식물입니다. 백합은 여러 가지 매우 다른 품종으로 제공됩니다. 칼라 백합과 페루 백합 또는 Alstromeria의 이미지를 비교해보십시오. 7 월은 이 두 가지 인기 꽃이 모두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

달리아 s

달리아는 간질 치료에 사용되었으며 길고 속이 빈 줄기는 종종 수도관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달리아는 1963 년 멕시코의 국화로 선언되었으며 변화, 여행 또는 새로운 모험을 상징한다고합니다.

 

 

 

 

 


치자 

치자 나무는 화창하고 습한 기후에서 잘 자랍니다. 그들은 화씨 70도 주변의 온도에서 가장 잘 자랍니다. 완벽한 여름 꽃입니다. 

거버 데이지 

"Gerbera Daisies"라고도하는 Gerbers는 장미, 카네이션, 국화, 튤립 다음으로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절화입니다. 데이지는 일반적으로 탄력 있고 관리하기 쉽고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Gerberas는 꽃 형성을 공부할 때 학생들이 모델 유기체로도 사용합니다.

수국 

수국은 충분한 물이 필요합니다. 초봄부터 늦가을까지 피고 7 월에 풍부합니다. 수국 꽃의 색깔은 자라는 토양의 pH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장 일반적인 종은 흰색이지만 꽃은 파란색, 빨간색, 분홍색, 밝은 보라색 또는 진한 보라색 일 수도 있습니다. 

 

 

 

 

 


아이리스 

이 한여름 꽃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식물의 일부는 종종 향수 및 일부 유형의 의약품에 사용됩니다. 종종 "orris"라고 불리는 식물의 뿌리는 봄베이 사파이어 및 마젤란 진과 같은 진 브랜드의 맛을 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붓꽃은 재배하기 쉽고 정원사들 사이에서 여름에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해바라기 

해바라기는 질서 정연한 자연의 아름다움의 예로서 오랫동안 존경 받아 왔습니다. 꽃의 머리 안쪽에있는 작은 꽃이 만든 패턴은 황금 비율과 관련된 페르마 나선의 한 형태입니다. 해바라기 는 비옥하고 축축한 토양에서 햇볕이 가득한 상태에서 가장 잘 자라며 늦여름 내내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