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랜테리어 : 대형 실내 식물 5가지

꽃 가드닝

by 뭘이런걸다 2021. 6. 18. 10:54

본문

집의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담한 표현을하고 싶거나 자연적인 요소를 추가하고 싶다면 식물보다 더 좋은 옵션은 없습니다! 

크고 무성한 화분에 심은 실내 식물은 즉시 방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분명히 작고 귀여운 관엽식물, 미니 허브 정원, 사랑스럽고 작은 다육 식물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큰 실내 식물을 만드는 데에는 평범하지 않은 것이 너무나도 독특합니다 !

 

가정을위한 10 가지 최고의 대형 실내 식물! 

 

 

 

 

 

 

식물은 모든 장소를 멋지게 만들뿐만 아니라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콤팩트 한 나무를 원하든 우뚝 솟은 실내 나무를 원하든, 여기에 가장 인기있는 대형 식물과 가장 잘 자랄 수있는 실내 식물이 있습니다. 

집, 사무실 또는 모든 장소에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1. 머니 트리

 


머니 트리는 습도가 좋고 간접 조명이 밝고 잘 자라므로 욕실에 둘 수 있습니다. 급수 루틴을 위해 주간 계획을 따르십시오. 건조한 공기, 차갑거나 지속적인 어둠의 흐름에 노출되지 않도록하십시오.

 

 

 

 

 


2. 몬스 테라

 


개방 된 실내 공간에 완벽한 악센트를 추가하고 싶습니까?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몬스테라 식물과 함께 가십시오. 이 나무는 실내 높이가 8 피트에 이릅니다! 그들은 최고의 실내 식물입니다.

넓게 자랄 수있는 깊숙한 톱니 모양의 하트 모양의 잎에 누구나 쉽게 감명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높은 습도에서 건강하게 자랍니다. 그러나 실내에서 전체 크기로 확장하려면 밝고 간접적 인 조명이 많이 필요합니다. 

3. 뉴질랜드 월계수

 


식물명 : Corynocarpus laevigatus

이 나무는 축축한 토양을 선호하지만 잎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과도하게 물을주지 않도록하십시오. 봄에 비료를 줄 수도 있습니다. 이 나무에 직사광선을주는 대신 산란 된 햇빛이 많이 들어오는 방에 보관하십시오. 

 

 

 

 

 


4. 수양 무화과 / 일반 무화과

 


고전적인 실내 나무를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그들의 완전하고 매력적인 녹지, 유지 보수가 적은 관리 요구 사항 및 저조도 환경에 대한 내성은이 나무를 모두가 좋아하는 나무로 만듭니다. 

건조하거나 뜨거운 공기 또는 차가운 바람이 나무에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나무를 난방 통풍구와 문에서 멀리 두십시오. 

5. 팔러 팜

 


식물명 : Chamaedorea Elegans


느리게 자라는 이 난쟁이 야자 나무는 최대 4 피트까지 자랄 수 있으며 진정한 야자 나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정글과 같은 습기가 필요하므로 욕실에 두거나 자갈이 든 물 쟁반 위에 냄비를 놓으십시오. 이렇게하면 화분 바닥이 올라가고 식물 주변의 공기가 촉촉해집니다. 그러니이 놀라운 나무의 도움으로 더 작거나 천장이 낮은 방에 드라마를 추가하세요. 

정리

일부 실내 식물을 포함 하는 것은 집을 시원하고 신선하며 깨끗하게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 식물은 집의 분위기를 건강하게 유지할뿐만 아니라 장식으로도 멋지게 보입니다.  우아하게 인테리어에 극적인 느낌을 더하고 방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 주위에서 활력과 동기 부여를 느낄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