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정원 조경 가드닝

by 뭘이런걸다 2023. 4. 27. 14:29

본문

홋카이도 라벤더 밭은 매년 여름 인스타그램을 점령하는 것 같습니다. 전 세계의 관광객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숨이 멎을 듯한 라벤더의 물결로 완성되는 후라노 꽃밭은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홋카이도 라벤더 밭

세계적으로 유명한 팜 토미타를 시작으로 후라노 꽃밭을 보는 방법과 라벤더 개화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 하여 홋카이도 여행 중 최고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여름휴가, 이 홋카이도 꽃 농장을 여정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산들바람에 살랑이는 상쾌한 향기에 휩싸이는 라벤더로 뒤덮인 언덕을 놓치지 마세요!

1. 팜 토미타 꽃밭 : 홋카이도 라벤더 밭의 성지

팜 토미타는 후라노 지역 에서 쇠락해가는 라벤더 재배를 되살리고 라벤더 관광을 개척했습니다. 지금은 전 세계인들이 찾는 라벤더 성지입니다.

팜 도미타 는 아사히카와 공항 에서 차로 약 45분, JR 후라노 역에서 약 5분, 노로코 특급열차만 운행되는 JR 라벤더팜역에서 도보 약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놀라운 후라노 꽃 농장에는 다양한 꽃이 만발한 들판과 볼 만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 라벤더 개화시기

7월 초순부터 7월 중순까지 피는 노우시 하야자키와 요우테이, 7월 중순부터 7월 하순까지 피는 오카무라자키 등 다양한 종류의 라벤더가 있습니다.

늦게 피는 라벤더 종류가 많지만 7월 상순부터 하순까지는 농장 곳곳에서 보라빛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팜 토미타에는 포피 하우스와 하나비토 하우스와 같은 상점과 카페가 있어 꽃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들고 산책하세요. 아름다운 풍경이 이곳에서 하루 종일 머물고 싶은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장엄한 전망은 이곳이 참으로 성지라는 것을 확신시켜 줄 것입니다.

7월의 홋카이도 라벤더 개화 시즌 에는 많은 방문객들로 붐비고, 주말에는 정오가 되기 전에 주차장이 긴 행렬로 붐빕니다.

군중이 내리기 전 아침에 Farm Tomita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홋카이도 라벤더 밭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이동해야 할 부분이 있고 도로가 혼잡할 수 있으므로 여기에서 관광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입장료 : 무료
이용시간 : 정상영업 예정 (12월~3월은 WHITE SEASON으로 운영)
휴관일 : 라벤더 시즌 중 상시영업 (*매장, 카페는 시설 및 계절에 따라 운영시간이 상이하니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2. 초에이 라벤더 농장 : 라벤더 꽃밭을 위에서 내려다보자!

팜 토미타를 지나 차로 약 3분 거리에 있는 초에이 라벤더 농장으로 향합니다. 이것은 라벤더를 볼 수 있는 숨겨진 보석입니다. 스키 리프트를 타고 슬로프에서 후라노 꽃밭을 감상하세요.

슬로프를 올라가며 경치를 즐기고 정상에 올라서면 뒤를 돌아보며 장엄한 풍경을 감상하세요. 경사면에 펼쳐진 라벤더 밭 너머에는 전원 풍경 과 도카치 산맥이 펼쳐져 있습니다. Farm Tomita를 방문한 후 꼭 들러보세요. 이 전망은 필수입니다.

슬로프를 걸어서 오르내릴 수 있지만 스키 리프트를 적극 권장합니다. 물론 정상에 오르는 것이 더 쉽지만, 내려오는 길은 상쾌합니다.

이곳에는 일찍 피는 노우시 하야자키, 늦게 피는 오카무라사키, 화이트 라벤더 미세토세카, 큰 라반딘 등 4종류의 라벤더가 있습니다.

6월 하순부터 라벤더가 피어 있습니다. 하지만 늦게 피는 꽃이 더 많으므로 7월 중순에서 하순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완전한 경험을 얻으려면 스키 리프트를 타십시오.

입장료 : 무료, 왕복 스키 요금: 고등학생 이상 300엔, 초중학생 200엔
영업시간 : 매년 6월 중순~8월 31일 오전 9시~오후 6시(악천후 시 휴관 있음)
정기휴일 : 시즌 중 영업

3. 라벤더 이스트 - 일본 최대의 라벤더 밭

스키 리프트를 타고 일본 최대의 라벤더 밭인 라벤더 이스트(Lavender East)로 향합니다. 팜토미타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팜토미타에서 차로 약 7분, 최에이 라벤더 농장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래는 말린 꽃, 라벤더 오일 등을 생산하는 농장이었지만 2008년부터 제한된 기간 동안만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주요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시설 중앙에 위치한 향기로운 산들바람 언덕과 전망대에서 라벤더 밭을 감상하는 것입니다.

전망대는 시설 중앙에 있으며 라벤더 밭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경내 너머에는 도카치 산맥 과 유바리 산맥 이 보입니다.

두 번째 포인트는 라벤더 버스(중학생 이상 200엔, 4세~초등학생 100엔)를 타고 경치를 즐기는 것. 창문이나 기둥이 없는 개방형 밴은 훌륭한 전망과 가이드 투어를 제공합니다. 농장이 열려 있는 동안에는 언제든지 버스를 자유롭게 타십시오.

경치와 향기를 즐기고 잡담을 배울 수 있는 라벤더 버스는 꼭 타야 합니다!

입장료 : 무료
정기휴일 : 성수기 개방(비수기에는 출입 불가)

4. 히노데 라벤더 밭 :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절경!

카미후라노 마을의 히노데 라벤더 정원은 라벤더 이스트에서 차로 10~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지역은 후라노 지역 에서 처음으로 라벤더 재배를 시작했으며, 라벤더 재배의 발상지를 나타내는 기념비가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전망대까지는 언덕을 올라 라벤더로 둘러싸인 계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충분히 걸을 가치가 있습니다.

전망대 바로 아래에는 하얀 기념물인 사랑의 종(사랑의 종)이 있어 커플과 젊은 여성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주요 라벤더 유형은 Okamuarasaki이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일찍 피는 Noushi San Go 일명 Koimuraskai도 있습니다. 오카무아라사키의 절정기는 7 월 중순~하순입니다.

히노데 라벤더 정원

주소 : 〒071-0521 北海道空知郡上富良野町東1線北27号/27, Higashi1-senkita, Kamifurano-cho Sorachi-gun 홋카이도, 071-0521, 일본
전화번호 : 0167-45-6983(가미후라노공공상공관광기획부 상공관광그룹)
개관시간 : 상시
휴관일 : 없음

5. 로쿠고 전망대(후라노 잼 정원) - 놀라운 홋카이도 라벤더와 해바라기 밭

다음은 히노데 라벤더 가든 에서 차로 약 40분 거리에 있는 후라노 외곽 로쿠고 에 있는 후라노 잼 가든 에 있는 로쿠고 전망대로 향합니다.

작은 팁, Kamifurano에서 Rokugo 지구까지 국도는 일반적으로 혼잡합니다. 현도를 도카치산 기슭에 가까워지면 더 원활합니다. 전망대에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망대 주변에는 라벤더 밭, 모란, 거미 꽃, 코스모스 등 계절별 꽃을 비롯한 다양한 후라노 꽃밭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꽃을 본 후에는 Auntie Jam's Gift Shop 에서 쇼핑을 즐겨보세요.

물을 넣지 않고 홋카이도산 야채와 과일만을 사용하여 만든 잼은 영양이 풍부하고 매우 맛있습니다. 38가지 맛의 잼과 기타 농산물 가공품을 시식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주요 라벤더는 7월 중순에서 하순에 볼 수 있는 늦게 피는 오카무라사키입니다. 그러나 홋카이도 라벤더 시즌 을 놓치더라도 다른 종류의 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쿠고 전망대(후라노 잼 가든)

주소 : 〒076-0162 일본 홋카이도 후라노시 히가시로쿠고 北海道富良野市東麓郷3/3
전화 번호 : 0167-29-2233
입장료 : 무료 이용
시간 : 오전 9시~오후 5시 30분
휴관일 : 연말연시(동절기는 임시 휴관)

6. 고원 후라노 : 노천탕에 몸을 담그고 홋카이도 라벤더 밭을 즐기다

여행의 마지막에는 라벤더를 바라보며 노천 온천 에 몸을 담그는 것은 어떠세요 ? 후라노 잼 정원 에서 차로 50분, JR 후라노 역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는 하이랜드 후라노 로 향합니다.

후라노 온천 온천은 늦게까지 영업하며 관광과 드라이브의 피로를 씻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노천탕 은 꼭 이용해보세요!

이 홋카이도 라벤더 밭은 7월 중순에 라이트업되어 일몰 후 경치를 제공합니다.

이곳의 주요 라벤더 유형은 노우시산고(Noushi San Go)로 초기 개화기보다 조금 늦게 개화하고 늦게 개화하는 개화기보다 조금 더 빨리 개화합니다. 보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7월 중순입니다. 그러나 라벤더와 온천은 7월 말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하이랜드 후라노

주소 : 〒076-0036 北海道富良野市島ノ下/일본 홋카이도 후라노시 시마노시타 076-0036
전화 번호 : 0167-22-5700
요금 : 당일치기 입욕 어른 510엔, 중학생 407엔, 초등학생 257엔, 오전 6시~오전 8시, 오후 9시 이후는 성인 100엔, 할인 시간: 오전 6시~오후 11시(입욕접수종료) at 10:30 PM)
휴무 : 점검일 휴무

홋카이도의 라벤더 개화시기는 언제입니까?

홋카이도의 라벤더 시즌은 6월 하순부터 시작해 7월 상순부터 중순까지 만개합니다. 늦게 피는 라벤더 품종은 7월 초에 개화하기 시작하여 7월 중순에서 하순에 절정에 이릅니다.

홋카이도 라벤더를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는 7월, 특히 7월 10-25일입니다. 8월부터 수확이 시작되므로 늦어도 7월 말까지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스트레스 해소 증상 완화에 좋은 식물 허브 7가지

식물은 공기의 질을 높이고 기분을 좋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스트레스 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국화에서 라벤더, 알로에 베라에 이르기까지 차분함을 유발하는 특성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