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 다육 화분이 많다면 정리대 선반 등을 활용해 베란다 공간 확보하기

꽃 가드닝

by 뭘이런걸다 2021. 4. 24. 12:17

본문

워낙에 꽃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이신지라, 전원주택에서 아파트로 이사오게 되면서도 애지중지 하며 잘 챙겨온 꽃 화분들입니다. 전원생활 하면서는 거의 200여개 정도의 꽃 화분들이 있었건만 아파트로 이사오게 되면서 사전에 정리하거나 나눠주거나 하면서 최소화 하여 이사온건데도 여전히 베란다가 붐비더군요. ㅎㅎ

 

꽃 화분이 많다면 정리대 선반 등을 활용하자

 

하지만, 지금에서야 사진에서처럼 화분 정리대 선반 제품등을 활용하여 아파트 베란다 공간을 적절히 정리정돈 하면서 사용하지만, 처음 이사오자마자 화분들을 베란다에 중구난방 형태로 일단은 쟁여놓는것 같은 느낌이었던지라, 언제 저많은 화분들을 정리하나 싶더군요.

 

 

 

 

 

 

예전부터도 화분 정리대 선반등은 꼭 필요하겠다 싶었지만, 전원생활의 특성상 마당 공간이 워낙에 넓었던지라 그냥 정렬만 잘해서 놓아두어도 장관이었지만, 아파트로 이사온 후의 현실은 그러질 못하는거죠. 그래서,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으로도 좋은 화분 정리대 선반 제품을 적절히 활용하는거였지요.

 

사진에서처럼 2단 형태로 조립 구성된 제품입니다. 택배를 받자마자 조립하여 화분을 옮겨놓은건데, 장독대와 함께 베란다에 놓여져 있어 이전보다는 확연히 공간 확보가 잘 되고 있습니다. ㅎㅎ

 

해당 제품은 대체로 만족스러웠지만, 한가지 아쉬웠던 부분은 제품 조립 설명서가 너무 부실하다는 겁니다.

 

 

 

 

 

 

조금더 친절하게 조립 설명서를 만들수 있을텐데도, 이런 부분들까지는 신경을 미처 못쓴건지 암튼, 그부분만 제외한다면 제품 자체로는 꽤나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래도 나사만 구멍에 잘 맞춰 끼워 넣으면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구매 제품 사이즈는 대형이었고, 가로(Width) 1000mm X 세로(Depth) 260mm X 높이(Height) 500mm

 

이번에 구매한 화분 정리대 선반 제품의 경우 사이즈는 대형이었고, 가로(Width) 1000mm X 세로(Depth) 260mm X 높이(Height) 500mm 입니다. 화분 정리대 선반 제품이 필요하신분들은 아래 제품 구매 페이지 링크 공유드리니 참고해보세요.

 

→ 우디홈 화분 정리대 선반 받침대 원목 다육이 진열대 인테리어 베란다 거실 실내 1단 2단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